본문바로가기

information

아카데미정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FAQ
    • Q.듣고 싶은 강의를 놓쳤는데 언제 또 시작하나요?더보기/닫기
      A.

      아카데미정글에서 진행하는 과정의 경우 대부분의 강사님들께서 실무현장에 계시기 때문에
      정확한 다음 기수 강의 일정을 사전에 공지해드리기 어렵습니다.

      대체적으로 디플로마 과정은 현재 진행중인 기수의 일정이 종료하는 시점에서 다음 기수의 수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며,
      단기 워크샵의 경우는 강의 일정이 종료한 뒤 1~2 달 정도 후에 다시 모집을 시작하여 오픈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강의 오픈일과 수강생을 모집하는 시점이 탄력적으로 결정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해당 과정의 모집페이지 하단 부분에 있는 다음 기수 개강 알림 문자 신청 및 뉴스레터 신청을 해주신다면
      아카데미정글 강의의 대한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Q.이 강의의 내용과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알고싶습니다.더보기/닫기
      A.

      각 강의의 내용과 수준은 수업에 따라 차이가 큽니다.

      우선 과정 모집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을 꼼꼼하게 살펴봐주시기를 부탁 드리며,
      전화 상담(02-3673-1721), 방문 상담, 채널톡 등을 통해 문의 하실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해 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 페이지

    • Q.취업아카데미는 어떻게 신청하나요?더보기/닫기
      A.

      취업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의 의지를 중요시 하기 때문에 다른 과정과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취업아카데미 수강을 원하시는 분은 온라인으로 수강 신청을 해주시면,
      평일 기준 1-2일 이내 기재된 연락처로 수강 관련 상담 진행을 위해 담당자가 개별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취업아카데미 모집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Q.결제 후 입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더보기/닫기
      A.

      [마이페이지]→[수강신청 확인 및 취소] 페이지에 들어가면 수강 신청한 강의에 대한 현재 결제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중도 취소 요청을 했는데, 접수가 제대로 된 건가요?더보기/닫기
      A.

      중도 취소는 아카데미정글 사이트 [마이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등록 취소 요청 후 아카데미정글이 관련 사항을 정확히 안내 드린 후 취소 절차가 진행 됩니다.

    • Q.환불 신청을 했는데, 언제쯤 환불이 되는 건가요?더보기/닫기
      A.

      현금결제의 경우 환불 요청시 내부 절차에 따라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급 후 안내문자는 발송되지 않으니 안내해주신 계좌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현금결제와 동일하지만 카드사에 반영되기 까지 1주일정도 소요 됩니다.
      영업일 기준 1주일 후 카드사에 문의 해주시면 취소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Q.개강일에 따로 준비해가야 하는 것이 있나요?더보기/닫기
      A.

      강의를 신청한 수강 신청자들께는 개강 1~2일 전에 개인 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으로 개강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별도의 준비물이 필요한 수업의 경우 문자에 공지가 되오니 꼼꼼하게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수업 중 사용하는 교재가 있는 경우 개강 당일 아카데미정글에서 배부해드립니다.

  • 회원 정보
  • 강의 문의/상담
    • Q.듣고 싶은 강의를 놓쳤는데 언제 또 시작하나요?더보기/닫기
      A.

      아카데미정글에서 진행하는 과정의 경우 대부분의 강사님들께서 실무현장에 계시기 때문에
      정확한 다음 기수 강의 일정을 사전에 공지해드리기 어렵습니다.

      대체적으로 디플로마 과정은 현재 진행중인 기수의 일정이 종료하는 시점에서 다음 기수의 수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며,
      단기 워크샵의 경우는 강의 일정이 종료한 뒤 1~2 달 정도 후에 다시 모집을 시작하여 오픈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강의 오픈일과 수강생을 모집하는 시점이 탄력적으로 결정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해당 과정의 모집페이지 하단 부분에 있는 다음 기수 개강 알림 문자 신청 및 뉴스레터 신청을 해주신다면
      아카데미정글 강의의 대한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Q.이 강의의 내용과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알고싶습니다.더보기/닫기
      A.

      각 강의의 내용과 수준은 수업에 따라 차이가 큽니다.

      우선 과정 모집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을 꼼꼼하게 살펴봐주시기를 부탁 드리며,
      전화 상담(02-3673-1721), 방문 상담, 채널톡 등을 통해 문의 하실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해 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 페이지

    • Q.주말에 들을 수 있는 강의는 없나요?더보기/닫기
      A.

      현재 아카데미정글은 주말 과정이 없습니다.
      주말 과정이 개설되면 매주 발행되는 뉴스레터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으니, 새로운 강의 소식을 받아보시고 싶으시면 뉴스레터를 신청해주세요.
      뉴스레터 신청하기

    • Q.상담 일정을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더보기/닫기
      A.

      상담 신청 페이지로 들어오면 상담예약신청 코너에서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여 상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신청이 접수되면 아카데미정글이 전화를 드려서 최종적으로 날짜/시간을 확인하여 상담 예약이 완료됩니다.

    • Q.직장인이라 주말에 상담을 받았으면 합니다. 가능한가요?더보기/닫기
      A.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2시에서 오후 10시 사이 입니다.
      사정에 의해 이 시간대 상담이 어려운 분들은 별도로 아카데미정글에 전화를 주셔서
      상담 받을 분야의 담당자와 별도 약속을 정하여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Q.개강 일에 따로 준비해가야 하는 것이 있나요?더보기/닫기
      A.

      강의를 신청한 수강 신청자들께는 개강 1~2일 전에 개인 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으로 개강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별도의 준비물이 필요한 수업의 경우 문자에 공지가 되오니 꼼꼼하게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수업 중 사용하는 교재가 있는 경우 개강 당일 아카데미정글에서 배부해드립니다.

  • 수강 신청/취소
    • Q.수강신청은 꼭 회원이 되어야만 할 수 있나요?더보기/닫기
      A.

      수강신청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비회원이라면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Q.아카데미정글에 방문해서 수강신청을 할 수 있나요?더보기/닫기
      A.

      모든 교육 과정에 대한 수강신청은 아카데미정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방문하시더라도 로비에 설치된 PC를 통해 수강신청을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 Q.과정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더보기/닫기
      A.

      로그인하신 후 희망하시는 과정 모집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청단계별 프로세스에 따라 본인의 기본정보 내용을 확인 하고 결제금액과 결제 방법을 선택하시면 수강신청이 완료 됩니다.
      온라인 카드결제를 선택하신 경우 카드결제까지 완료됐을때 수강신청과 동시에 등록이 완료 되며,
      계좌 이체나 방문결제를 선택하신 경우 개강 5일 전까지 결제를 해주셔야 최종 등록이 완료되어 수강이 가능합니다.

    • Q.취업아카데미는 어떻게 신청하나요?더보기/닫기
      A.

      취업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의 의지를 중요시 하기 때문에 다른 과정과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취업아카데미 수강을 원하시는 분은 온라인으로 수강 신청을 해주시면,
      평일 기준 1-2일 이내 기재된 연락처로 수강 관련 상담 진행을 위해 담당자가 개별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취업아카데미 모집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Q.대기자 접수중인 수업은 수강할 수 없나요?더보기/닫기
      A.

      현재 수강 신청 인원이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대기자로 우선 접수를 받습니다.
      수강 신청 인원 중 수강을 포기하는 분이 생기는 경우 대기자 순번대로 아카데미정글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등록을 안내해드립니다.
      참고로 개강일 1-2일전 즈음에 최종 수강 인원을 확인하여 대기자들에게 연락을 드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Q.아직 개강 전인데요, 사정상 수강 신청을 취소하고 싶습니다.더보기/닫기
      A.

      [마이페이지]의 수강신청 확인 및 취소 페이지에서 등록 취소를 하시면 아카데미정글이 전화를 드려 추후 방법을 안내 해드립니다.
      결제된 상태의 경우 입금계좌를 알려주시거나 카드 취소 절차를 안내 받으시면 되고, 미결제의 경우 추가사항없이 바로 취소 처리가 완료됩니다.

    • Q.중도 취소 요청을 했는데, 접수가 제대로 된 건가요?더보기/닫기
      A.

      중도 취소는 아카데미정글 사이트 [마이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등록 취소 요청 후 아카데미정글이 관련 사항을 정확히 안내 드린 후 취소 절차가 진행 됩니다.

    • Q.수강 포인트가 무엇인가요?더보기/닫기
      A.

      워크샵 과정의 결제를 일반 결제로 할 경우 수강료의 5%를 포인트로 적립 해드리고 있습니다.
      (후불제 및 디플로마 과정 적립 불가)
      적립된 포인트로는 가용포인트로 전환 후 아카데미정글의 다른 강의를 들을때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Q.수강을 완료했는데 수강포인트가 반영되지 않았어요.더보기/닫기
      A.

      수강을 완료하셨어도 강의 평가를 하지 않으신다면 사용하실 수 있는 가용포인트로 전환이 되지 않습니다.
      수강 완료하신 과정은 꼭 강의 평가를 진행해주세요. 완료 시 바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강의평가를 완료하였으나 포인트 전환이 되지 않은 경우 아카데미정글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 00000 ] 대괄호 안에 있는 숫자는 가용 포인트로 전환되기 전의 금액을 노출

  • 결제/환불
    • Q.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더보기/닫기
      A.

      결제 방법은 수강신청시 일반결제와 후불제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일반결제는 카드결제(방문, 온라인)와 현금 결제(방문, 계좌이체) 방법이 있으며,
      후불제는 교육 종료 후 교육비를 후불 또는 분할 납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후불제 관련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후불제 안내 페이지

    • Q.방문결제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더보기/닫기
      A.

      강의 수강신청시 결제 방법을 방문결제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아카데미정글에 방문 하셔서 카드 및 현금으로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 Q.신용카드로 결제하려는데, 할부 가능 개월 수와 무이자 할부 여부는 어떻게 되죠?더보기/닫기
      A.

      본인이 사용하는 신용카드사에서 개개인에게 적용하는 사용 정책에 따라 할부 기간과 무이자 할부 등의 사항이 결정됩니다.
      본인의 신용카드사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관련 내용들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 Q.다른 사람 통장에서 정글로 계좌 이체를 했습니다.더보기/닫기
      A.

      이체한 통장 명의자와 수강신청한 사람의 이름이 다를 경우 결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은행 거래 후 예금주 명을 아카데미정글에 꼭 말씀해주셔야 정상적으로 결제 처리가 완료 됩니다.

    • Q.결제를 했는데 입금이 잘 되었는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더보기/닫기
      A.

      [마이페이지] → [수강신청 확인 및 취소] 페이지에 들어가면 수강 신청한 강의에 대한 현재 결제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중도 취소하면 환불액은 얼마나 되는 건가요?더보기/닫기
      A.

      중도 취소 요청을 하는 시점에 따라 환불이 가능한지 여부와 정확한 환불 액수가 결정됩니다.
      정확한 기준은 사이트 상의 환불 안내 페이지 [인포메이션] → [환불규정] 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마이페이지]에서 중도 취소 신청을 하시면 아카데미정글이 전화로 정확한 환불액을 안내해드립니다.

    • Q.환불 신청을 했는데, 언제쯤 환불이 되는 건가요?더보기/닫기
      A.

      현금결제의 경우 환불 요청시 내부 절차에 따라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급 후 안내문자는 발송되지 않으니 안내해주신 계좌로 확인 해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현금결제와 동일하지만 카드사에 반영되기 까지 1주일정도 소요 됩니다.
      영업일 기준 1주일 후 카드사에 문의 해주시면 취소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증명서/계산서 발급
    • Q.강의를 수강하면 수료증이 발급이 되나요?더보기/닫기
      A.

      아카데미정글의 강의를 수강하신 분들께 수료증을 발급해드립니다.
      [마이페이지]→[수강 정보]→[수강 내역]에서 수강하신 강의의 수강확인증 발급 신청을 해 주세요.
      확인 후 마이페이지에 기재된 메일로 수료증을 발급해드립니다.

    • Q.강의를 수강하였는데 회사 제출용 증명서가 필요합니다.더보기/닫기
      A.

      회사 제출 용도 등 수강 확인을 위한 별도의 서류가 필요한 경우 종강 후 아카데미정글에 요청하시면
      해당 수업에 참여 하였음을 증명하는 수강확인증을 발급해드립니다.
      원본을 발급해드리므로 분실의 우려가 있어 직접 방문하여 찾아가거나 사본을 팩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 Q.계산서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더보기/닫기
      A.

      온라인 수강 신청 절차 중 [결제방식] 단계의 계산서발급신청란을 선택해서 수강신청을 마치면 계산서 발급 신청이 접수됩니다.
      계산서를 신청하신 이후에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02-3673-1731)로 보내주시면 개강일에 계산서를 발급해드립니다.
      수강 신청 도중 체크하지 못한 경우에도 별도로 연락을 주시면 발급 신청을 접수해드립니다.
      계산서는 최종적으로 수강이 확정되는 개강일자를 기준으로 발급이 됩니다.

    • Q.계산서를 분실하였습니다.더보기/닫기
      A.

      발급이 완료된 세금 계산서는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Q.청구용 계산서를 발급해주실 수 있나요?더보기/닫기
      A.

      결제 후 영수 계산서를 발급해드리며 청구용 계산서는 발급해드리지 않습니다.
      수강 신청시 계산서 항목에 체크하면 개강일에 영수 계산서를 받아갈 수 있습니다.

    • Q.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더보기/닫기
      A.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강의 전체 일정의 1/2이상이 경과한 후 데스크에서 신청하시면 즉시 발급해드립니다.

    • Q.카드결제 거래내역 조회/거래내역서 출력을 할 수 있나요?더보기/닫기
      A.

      [U+ 전자결제] 사이트에 접속 후 고객지원 → 거래내역조회 를 선택하셔서 정보를 입력하신후,
      카드결제가 정삭적으로 승인되었는지 확인 하거나, 거래내역 확인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오류
    • Q.결제 진행이 안 되는 경우더보기/닫기
      A.

      결제 진행을 위해서는 LGU+ 프로그램의 팝업창이 떠야 합니다.
      팝업창이 뜨지 않을 경우

      1) 인터넷옵션에서 팝업차단을 해제해주세요.
      2) 웹 페이지 하단에 보안 메시지로 뜨는 ‘모든 콘텐츠 표시’를 허용해주시길 바랍니다.
      3) 크롬은 URL 주소를 적는 란의 오른쪽에 방패 모양이 나타납니다.
      방패를 누르시면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로드 메세지가 뜨는데 '허용'을 누르시기바랍니다.

      * 아카데미정글의 사이트는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시 아카데미정글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카드 결제 도중 오류
    • Q.카드결제를 눌렀는데 안 되는 경우더보기/닫기
      A.

      결제 진행을 위해서는 LGU+ 프로그램의 팝업창이 떠야 합니다.
      팝업창이 뜨지 않을 경우

      1) 인터넷옵션에서 팝업차단을 해제해주세요.
      2) 웹 페이지 하단에 보안 메시지로 뜨는 ‘모든 콘텐츠 표시’를 허용해주시길 바랍니다.
      3) 크롬은 URL 주소를 적는 란의 오른쪽에 방패 모양이 나타납니다.
      방패를 누르시면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로드 메세지가 뜨는데 '허용'을 누르시기바랍니다.

      * 아카데미정글의 사이트는 크롬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시 아카데미정글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Q.결제 진행중 마지막단계에서 안 되는 경우 (ISP 사용하는 BC, 국민카드인 경우)더보기/닫기
      A.

      회원님의 PC에서 ISP가 문제가 생긴 경우입니다.
      1)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제거
      2) ISP를 제거합니다.
      3) 결제를 진행하시다 다시 ISP를 진행시키시면 됩니다.

      * 아카데미정글의 사이트는 크롬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시 아카데미정글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Q.결제 진행중 마지막단계에서 안 되는 경우 (BC, 국민카드가 아닌 경우)더보기/닫기
      A.

      카드의 결제 보안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긴 경우입니다.
      1) http://15447772.co.kr/ 으로 갑니다.
      2) URL의 마지막단으로 이동하여 사용하시는 보안프로그램을 찾습니다.
      3) 다운로드를 받고 실행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합니다.
      4) 혹시 다운로드를 받고 실행을 해도 안되시면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제거)에서 보안프로그램을 제거를 하시고 3)번을 실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