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뉴스

아카데미 정글의 새소식 및 수강생 인터뷰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HOME  >  NEWS 2018-04-13

웹디자인에 이상적인 '저작권 / 프리 이미지 사이트' - 열세 번째 이야기

- 아카데미정글



'저작권 / 프리이미지 사이트 소개' - 열세 번째 이야기입니다.
작업물의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


27. Negative Space (https://negativespace.co/)
Beautiful, High-Resolution Free Stock Photos
For personal or commercial use, all of our CC0 licensed images are completely free to use!

오늘 첫 번째로 소개하는 프리 이미지 사이트는 Negative Space로 모든 이미지를 퍼블릭 도메인으로 제공합니다.
개인 용도뿐만 아니라 상업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는 고해상도인 모던한 이미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이미지들을 카테고리, 색상 및 복사 공간별로 필터링할 수 있기 때문에 웹 디자인을 위한 이미지가 필요한 경우에 이상적입니다.
Negative Space는 자신의 작업을 공유하려는 사진작가 커뮤니티이기도 합니다.
또한 제한 없이 아름답고 자유로운 고해상도 이미지를 사용하길 원하는 온라인 방문자 커뮤니티입니다

 저작권 / 프리 이미지 사이트 소개 13_1
Negative Space / Splitshire
 저작권 / 프리 이미지 사이트 소개 13_1
Negative Space / Beata Ratuszniak
 저작권 / 프리 이미지 사이트 소개 13_1
Negative Space

28. Startup Stock Photos (http://startupstockphotos.com/)
두 번째로 소개하는 프리 이미지 사이트는 Startup Stock Photos(SSP)입니다.
SSP에서는 사무실, 작업 환경, 독창적인 생각, 기술 등의 키워드에 적합한 이미지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 CCO 라이선스의 이미지들로 이미지들의 해상도 역시 높습니다.
Startup Stock Photos는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작가, 개발자 및 기업가들에게 아름다우면서도 저작권에서 자유로운 이미지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분명한 목적을 가진 웹 사이트입니다.
그래서인지 전 세계의 많은 블로거들은 SSP의 이미지들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Startup Stock Photos는 아이오와시에 위치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대행사이기도 합니다.
기업이 브랜드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고객을 확보하도록 도와주는 일을 합니다.
스타트업 기업을 지원하고, 이 기업들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일을 합니다.
이런 의미 있는 지원의 한 방법이 이미지들을 CCO 라이선스로 사용하게 해주는 것입니다.
SSP의 대부분의 사진들은 뉴욕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이자 개발자인 동시에 사진작가인 Eric Bailey가 촬영한 것들입니다.
물론 Eric Bailey 외에도 비디오 작가인 Ian Servin와 그의 친구인 Zach Sanderson이 촬영한 이미지들도 있습니다.

 저작권 / 프리 이미지 사이트 소개 13_1
Startup Stock Photos
 저작권 / 프리 이미지 사이트 소개 13_1
Startup Stock Photos


----------------


이 이야기는 연재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