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세부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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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UX 디자인이란 무엇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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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시장조사가 아니다, UX조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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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어디에나 존재해야 하는 페르소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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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게임개발 UX 디자인 컨셉부터 U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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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UX 가상 프로젝트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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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UX 페르소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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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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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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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및 면접 시 더욱 상세한 커리큘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본 강의는 수강생에 따라 커리큘럼이 일부 변경되거나 사정으로 인하여 폐강될 수 있습니다.
※ 본 강의내용은 교육 기획자 및 강사와의 협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무단 사용시 저작권 침해로 인해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강사 | 프로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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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형진 |
- 약 20여 년간 게임개발 실무 종사 |
변영희 님 | UX에 대한 이해와 실무 경험 습득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회사에서 게임UX 파트 업무를 하시는 분, UX 디자이너로 진로를 고민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강의 시간이 조금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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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명선 님 | 막연하던 UX에 대해 좀 더 알게 되어 좋았다.
강사님께서 개념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팀원들과 협력하여 UX를 뽑아낼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게 특히 도움이 많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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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은희 님 | UX의 개념을 책으로만 보았었는데, 실제로 하나의 콘텐츠를 만들고 개발하는 과정을 통해서 핵심을 배웠습니다. 중요한 핵심을 알게 되어 너무나 알찬 강의였습니다. 그래픽디자이너, UX에 관심이 많은 디자이너, 일반인 등 이 분야를 배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