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 세부 내용 |
---|---|
01. 증강현실(AR) 앱 제작을 위한 UX |
|
02. 콘텐츠 분해 |
|
03. 사용자 인터페이스 |
|
04. 스케일 |
|
05. 콘텐츠 재결합 |
|
06. 사업성 확인 |
|
07. 작업 프로세스 |
|
08. 포트폴리오 제작 |
|
※ 상담 및 면접 시 더욱 상세한 커리큘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본 강의는 수강생에 따라 커리큘럼이 일부 변경되거나 사정으로 인하여 폐강될 수 있습니다.
※ 본 강의내용은 교육 기획자 및 강사와의 협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무단 사용시 저작권 침해로 인해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강사 | 프로필 | |
---|---|---|
김형진 |
- 약 20여 년간 게임개발 실무 종사 |